본문 바로가기
이노베이터

서장훈 음료 후추박사, '1일 7후추' 7캔도 가능

by 이노베이터 2022. 4. 5.

서장훈이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후추박사 제로'라는 음료수를 '1일 7후추' 7캔도 마신다며 음료수 중독에 대한 사연을 고백해 미국 음료수'후추박사' 무엇인지 궁긍해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서장훈이 출연하는 케이블채널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과 '아는 형님'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밝혀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후추박사 제로 음료수는 한국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음료인데 서장훈은 해외직구를 통해 마셨다고 합니다. 서장훈이 말하는 '후추박사' 음료수는 닥터 페퍼라는 탄산음료수입니다.

 

서장훈-방송화면-사진
서장훈 출연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조사의 주장에 따르면 체리, 아몬드, 블랙체리, 감초, 캐러멜, 콜라, 생강, 레몬, 자두 등 여려 재료의 23가지 맛과 향을 베이스로 제조된 음료라고 합니다.

 

콜라 같으면서도 특이한 맛을 내며 코카콜라에서도 생산을 한다고는 합니다. 원재료명은 정제수, 당 시럽, 이산화탄소, 인산, 카페인, 캐러멜 색소, 합성향료 등등 인공 감미료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후추박사-음료수-사진
후추박사 음료수

 

다만 판매되는 제품은 천연 향료가 아닌 합성 향료가 들어간 제품으로 어떤 맛이다 콕 짚어서 말하기 어려운 오묘한 맛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맛에 매료가 되면 쉽게 중독이 된다고 합니다.

 

과거 침착맨 이말년도 닥터 페퍼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다소 부정적인 견해를 밝힌 의견이었는데 개인의 호불호는 있겠지요.

 

방송 이후 쇼핑몰 사이트에서는 '서장훈 음료'로 네이밍 하여 벌써 판매가 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관심을 보여 판매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