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노베이터

DJ소다 비행기에서 쫓겨난 이유...땅콩도 아니고 바지가 왜?

by 이노베이터 2022. 4. 27.

블로그타이틀
DJ소다가 욕설이 적힌 바지 때문에 비행기에서 쫓겨난 이유가 욕설이 적힌 바지 때문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DJ 순위 1위 'DJ소다'가 해외투어 공연 중 바지 때문에 비행기에서 쫓겨날뻔한 웃지 못할 사건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해당 항공사 아메리칸 에어라인과 원만히 해결되어 탑승 거부는 당하지 않았지만 그 과정이 창피합니다.

 

 

 


DJ소다 욕설 바지 때문에 탑승 거부당한 이유

 

DJ소다는 개인 SNS를 통해 "어제 뉴욕 공연을 마치고 엘에이로 가는 비행기를 탔는데 출발 직전에 갑자기 쫓겨났다"는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욕설바지항공사실랑이
DJ소다가 착용한 문제의 욕설 바지와 항공사 직원과 실랑이를 벌이는 관계자

문제는 DJ소다가 비행기 탑승 시 착용한 욕설이 적힌 바지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다행히 해당 항공사인 아메리칸 에어라인과 문제가 해결되어 비행기는 탑승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DJ소다 '욕설 바지' 비행기 탑승 거부당해
사람들 보는 앞에서 바지를 벗고 뒤집어 입어

 

 

 

 


 

1. DJ소다 비행기 탑승 거부 이유

ㆍ DJ소다가 자신의 SNS를 통하여 밝힌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비행기 탑승 거부 이유는 당시 착용했던 바지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DJ소다DJ소다
DJ소다 개인사진

ㆍ DJ소다가 입은 바지에는 'F**K YOU'라고 욕설이 적혀있었다고 합니다. 해당 항공사 직원은 DJ소다에게 짐을 다 챙겨서 나가라며 바지에 대한 불쾌한 감정을 보였다고 합니다.

 

2. DJ소다 '욕설 바지' 사건 전말

ㆍ DJ소다는 "그동안 미국 브랜드에서 선물 받은 바지를 입고 수개월 동안 미국 투어를 다니면서 아무런 문제 없이 비행기를 탔다"며 해당 항공사가 문제 삼은 '욕설 바지'에 문제가 없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ㆍ DJ소다는 당시 "비즈니스석에 앉아 출발 직전 웰컴 드링크까지 마시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떤 남자 직원이 오더니 이유도 알려주지 않은 채 다짜고짜 짐을 다 가지로 나가라 하더니 비행기 입구 앞에서 저의 바지가 '불쾌'하다며 다른 비행기를 타라고 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하였습니다.

 

ㆍ 당시 DJ소다는 중요한 스케줄로 비행기에서 내릴 수 없어 문제가 된 '욕설 바지'를 갈아입겠다고 제안을 하였지만 해당 항공사 승무원으로부터 거절을 당했다고 합니다.

DJ소다 방송출연DJ소다
DJ소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 장면

ㆍ 하지만 바쁜 일정 때문에 DJ소다는 사람들이다 보는 앞에서 바지를 벗어 뒤집어 입었다고 합니다. 이에 아메리칸 에어라인 직원이 "비행기를 타기 전에 바지를 벗지 그랬냐"며 강하게 탑승을 거부하자 동행한 팀원들의 도움으로 간신히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ㆍ DJ소다는 "8년 동안 투어를 다니며 비행기에서 쫓겨난 것은 처음이다. 모두가 보는 앞에서 바지를 벗어본 것도 처음이다. 더욱이 개인의 자유를 존중해주는 국가인 미국에서 이런 일이 벌어졌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다시는 그 누구에게도 이런 일이 벌어져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는 개인 의견을 덧붙였습니다.

 

3. DJ소다는 누구?

ㆍ DJ소다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 및 전 세계 DJ 13위에 오른 실력파 DJ로 알려져 있습니다.

DJ소다 맥심표지사진DJ소다 맥심표지사진
맥심 코리아 표지모델 DJ소다

ㆍ 국내 예능 프로그램에도 다수 출연하였으며 'MAXIM KOREA' 표지모델로도 활동하였습니다.

 

4. 마무리

ㆍ DJ소다 '욕설 바지' 사건은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개인의 취향과 자유도 중요하지만 타인에 대한 배려도 한 번쯤 생각하여야 될 것 같습니다.

 

ㆍ 그리고 비행기 탑승할 때 '욕설 바지'는 절대 착용하면 안 되겠습니다. 자칫 비행기 탑승 거부를 당할지 모르니까요.

 

 


 

 

소아 급성간염 증상, 해외 12개국 발생...감기 바이러스 관련 '아데노바이러스'

또다시 원인불명의 바이러스로 세계와 방역당국이 초긴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소아 급성간염 바이러스'로 감기 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만 하고 있습니다

capeasy.tistory.com

 

 

조영남 '미우새'에서 말한 김수미와 제작 발표회 사건...나를 돌아봐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돋보이는 것에는 단연 '미우새'입니다. 특히 4월 24일 방영에서는 조영남 씨와 김수미 씨가 한 자리에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원한 숙적'으로 알려져 있는 두

capeasy.tistory.com

 

 

아동수당 신청 자격 중요 사항...보호자 요건 확인방법(친척, 동거인, 위탁부모, 조부모 등)

부모가 보호자가 아닌 경우 아동수당 신청 자격의 경우 '보호자 요건 확인방법' 기준에 따라 아동수당 지급 여부를 결정합니다. 대상은 조부모나 친척 또는 동거인, 위탁부모 등 부모가 아닌 경

capeasy.tistory.com

 

 

반응형

댓글